2020 현대 코나 EV 페이스리프트 화질 좋은 사진들만 정리

현대 자동차가 성공한 초소형 초소형 SUV 인 현대 코나 일렉트릭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새로운 Kona Electric을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업그레이드는 디자인, 기술 및 실용성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2018 년 출시 이후 현대 코나 일렉트릭은 강력한 전기 구동계, 긴 주행 ​​거리, 스타일리시 한 SUV 디자인 덕분에 유럽의 모든 기대치를 뛰어 넘었습니다. 단 2 년 만에 전 세계적으로 120,000 대 이상이 판매되었으며 유럽에서는 53,000 대 이상이 판매되었습니다. 8 월에 3 개의 생산 모델 이 독일 Lausitzring에서 배터리 한 번 충전으로 1,026km 라는 새로운 기록 을 세웠습니다 . 한편, 1 월 코나 일렉트릭은 티베트의 Sawula Pass까지 5,731m의 고도로 주행 한 후“전기 자동차에서 달성 한 최고 고도”카테고리 에서 기네스 세계 기록 ™에 올랐습니다.

이러한 인상적인 업적 외에도 서브 컴팩트 SUV는 많은 상을 수상하여 2019 년 WardsAuto 10 베스트 엔진 목록에 선정되었으며 Auto Express New Car Awards에서 "올해의 저렴한 전기 자동차"라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2020 년 4 월 TopGear 잡지는 유럽 ​​9 개국에서 1,600km의 도로 여행을 마친 후 첫 번째 TopGear Electric Awards 에서 Kona Electric을 "최고의 소형 가족 용 자동차"로 선정 했습니다.

플레이
하이라이트 | 비디오는 프로토 타입을 보여줍니다. 사양은 양산 모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현대는 3 월에 체코 생산 공장 인 현대 자동차 제조 체코 (HMMC)에서 코나 일렉트릭의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 이를 통해 회사는 새로운 전기 자동차에 대한 고객 대기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코나 일렉트릭은 완전히 새로운 외관을 위해 대담한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거쳤을뿐만 아니라 안전성 향상과 고급 기술 패키지를 특징으로합니다.

2018 년 세계 최초의 완전 전기식 초소형 SUV로 코나 일렉트릭을 ​​출시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의 e- 모빌리티를위한 중요한 진전을 의미했습니다. 신형 코나 일렉트릭을 ​​통해 현대 자동차는 고객에게 향상된 주행 지원 및 안전 기능을 제공하여 더욱 바람직한 패키지로 만들어 무공해 주행에 전념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안드레아스-크리스토프 호프만
현대 자동차 유럽 마케팅 및 제품 부사장
깨끗한 전기 이동성을 상징하는 순수하고 세련된 디자인
새로운 Kona Electric은 일련의 대담한 외관 디자인 업데이트를 거쳤습니다. 깔끔하고 날렵한 외관과 코나의 대담하고 보호적인 B-SUV 바디 타입을 결합하여 뛰어난 전기 기술을 표현하면서도 도로에서 더욱 눈에 띄게합니다.

새로 워진 폐쇄 형 그릴이있는 전면은 순수하고 깨끗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 현대적인 외관은 차량의 넓은 자세를 강조하는 새로운 LED 주간 주행 등으로 더욱 강화됩니다. 전면은 비대칭 충전 포트로 보완되며, 이는 코나 일렉트릭의 고유 한 기능으로 전기 주행에 대해 강하게 설명합니다.

새롭고 더 날카로운 헤드 램프가 차량 측면에 늘어납니다. 첨단 헤드 램프 내부 베젤은 이제 MFR (Multifaceted Reflector) 기술을 통합합니다. 헤드 램프는 도장 된 휠 아치 클래딩에 연결되어 새로운 Kona Electric에 독특하고 세련된 외관을 제공합니다. 휠 아치 클래딩 앞의 수직 공기 흡입구는 공기 역학을 향상시켜 앞쪽 조타실 영역의 난류를 크게 줄입니다. 한편 하단 범퍼의 기능적인 공기 흡입구는 수평 새틴 액센트 바에 의해 시각적으로 강화되어 뚜렷한 자세를 제공합니다.

리어 범퍼는 액센트 바를 유지하여 차량의 전체적인 외관에 가치를 더하는 반면, 새로운 수평으로 늘어난 리어 램프는 전면의 순수한 외관을 보완합니다.

새로운 Kona Electric은 이전 버전보다 25mm 더 깁니다. 이것은 강한 시각적 자세와 결합 된 역동적 인 모습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Kona Electric은 투톤 루프 옵션을 포함하여 다양한 새로운 외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외부 색상 :
제주 다이빙 [신규]
실키 브론즈 [신제품]
쉬머 링 실버 [신제품]
화염 점화 [신규]
미스티 정글 [신규]
Surfy Blue [신제품]
청록색 [신규]
사이버 그레이 [신제품]
Atlas White [신제품]
은하 회색
다크 나이트
선셋 레드
엔진 레드
펄스 레드
팬텀 블랙
초크 화이트
 
투톤 루프 (옵션) : 팬텀 블랙
투톤 루프 옵션 : 초크 화이트
참고 : 사용 가능한 색상은 시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현지 현대 자동차 홍보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진보적 인 기술로 업데이트 된 인테리어
처음으로 새로운 코나 일렉트릭에는 10.25 인치 디지털 클러스터가 장착되고 옵션 인 10.25 인치 AVN 화면이 마지막 업데이트에서 이어집니다. AVN 장치는 Bluelink®, Hyundai LIVE Services,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를 포함한 멀티미디어 및 편의 기능을 통합하여 현대 운전자를위한 고급 연결성을 더욱 대중화 합니다. 8 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시스템을 선택한 고객은 스마트 폰을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에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신규 코나 일렉트릭 고객은 스마트 폰이나 음성으로 차량을 제어하여 운전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 수있는 새로운 Bluelink® 업그레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앱은 다른 공용 또는 개인 충전 지점에 연결될 때 차량의 주행 거리와 배터리 상태, 충전 시간을 표시합니다. 사용자는 고급 배터리 관리 시스템에 액세스하여 사용량이 적은 전기 요금을 최대한 활용하여 일정이나 예산에 가장 적합한 충전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격 충전 덕분에 새로운 Kona Electric 드라이버는 Bluelink® 앱을 통해 스마트 폰의 버튼을 눌러 충전을 시작하고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추운 달에는 원격 온도 조절 기능을 사용하여 외부 전원에 연결했을 때 전기적으로 자동차를 예열 할 시간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탑승자에게 추가적인 편의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도로에서 차량을 가열하는 데 필요한 배터리 전력도 절약됩니다.

최신 Bluelink® 업그레이드에는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새롭고 고급 연결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프로필은 향상된 개인화를 제공하며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른 현대 차량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Last Mile Navigation은 고객이 차량을 주차 한 후에도 증강 현실 또는 Google지도를 사용하여 Bluelink® 앱을 통해 최종 목적지까지의 여정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커넥 티드 라우팅은 서버에 저장되고 매월 업데이트되는 GPS를 통해 실제 및 과거 속도 정보를 활용하여 향후 트래픽을 5 분마다 예측합니다. 이를 통해보다 정확한 교통 예측,보다 정확한 도착 시간 및보다 안정적인 경로 재 계산이 보장됩니다. 실시간 주차 정보는 사용자에게 주변 주차 가능 공간의 위치 및 가격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한편, 새로운 주변 광 기술은 차량의 라이프 스타일 특성을 강조하면서 조수석 및 운전자 측 발밑 공간을 비 춥니 다.

고객은 추가 맞춤화를 위해 두 가지 내부 색상 패키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톤 블랙 패키지는 천, 천-가죽 또는 가죽 소재로 제공됩니다. 또는 천 가죽 멜란지 또는 가죽 소재로 된 투톤 그레이 인테리어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문을 선도하는 주행 범위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Kona Electric은 성능 저하없이 두 가지 제로 배출 배터리 전기 파워 트레인을 제공합니다.

64kWh 배터리가 장착 된 장거리 버전은 최대 전력 204PS (150kW)를 제공하는 전기 모터를 갖추고있어 코나 일렉트릭을 ​​7.9 초 만에 100km / h로 가속합니다. 기본 버전의 배터리 용량은 39.2kWh이며 모터는 136PS (100kW)를 제공하며 9.9 초 만에 100km / h까지 가속합니다. 장거리 배터리 버전은 최대 167km / h의 속도를 제공하며 표준 범위 배터리 버전은 155km / h를 제공합니다.

두 가지 파워 트레인 버전 모두 395Nm의 즉각적인 토크를 제공하여 새로운 Kona Electric이 첫 번째 순간부터 최대 전력을 사용할 수있는 재미를 보장합니다.

2018 년 출시 이후 코나 일렉트릭은 해당 부문에서 최고의 전기 주행 범위 중 하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2020 년식 업데이트에서 타이어 개선 후 64kWh 배터리 버전은 한 번 충전으로 동급 최고의 484km (WLTP) 범위를 제공합니다. 한편 39.2kWh 모델은 최대 305km (WLTP)의 범위를 제공합니다.

Shift-by-wire 시스템은 버튼을 누르기 만하면 운전 모드를 전환하는 것만으로 차량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시프터와 변속기 사이의 기계적 연결을 수용하는 데 필요한 라우팅 공간을 제거하여 차량 전면에 추가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조정 가능한 회생 제동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Kona Electric은 회생 제동 수준을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스티어링 휠 뒤의 패들 시프트를 통해 운전자는 회생 제동 강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가능한 경우 추가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왼쪽 페달을 밟고있을 때 회생 제동이 극대화되어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사용하지 않고도 차량을 완전히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를 10 ~ 80 % 충전하는 데 100kW 직류 (DC) 고속 충전기를 사용하면 약 47 분이 소요됩니다. 코나 일렉트릭은 10.5kW 3 상 온보드 충전기 (옵션)를 갖추고있어 공용 3 상 AC 충전소를 사용하거나 가정에서 호환되는 전용 월 박스를 사용하여 충전 시간을 크게 단축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ICCB 케이블 (케이블 내 컨트롤 박스)을 사용하여 호환되는 일반 가정용 전원 소켓에서 차량을 충전 할 수도 있습니다.

동급 최강의 안전 기능
새로운 코나 일렉트릭은 마음의 평화를 위해 최첨단 현대 안전 패키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 스마트 센스는 종합적이고 동급 최강의 능동 안전 및 운전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며, 새로운 코나 일렉트릭은 이제 이전 제품보다 더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형 코나 일렉트릭에 탑재 된 업그레이드 된 현대 스마트 센스 기능에는 후방 교차 교통 충돌 방지 보조 장치 (RCCA) 및 후 측방 충돌 방지 보조 장치 (BCA)가 포함되어 운전자에게 경고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필요한 경우 브레이크도 구현합니다 . RCCA는 차량의 센서가 양쪽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고 필요한 경우 브레이크를 적용하여 후진시 충돌을 방지합니다. 한편, BCA는 후방 코너 근처에서 다른 차량이 감지되고 운전자가 차선을 변경하려고하면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차량의 차동 브레이크를 작동합니다.

이 모델의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앞차가 움직이기 시작할 때 충분히 빠르게 반응하지 않으면 운전자에게 경고하는 LVDA (Leading Vehicle Departure Alert)입니다. 새로운 안전 기능으로는 안전 출구 경고 (SEW) 및 뒷좌석 경고 (RSA)가 있습니다. SEW는 아직 안전하지 않은 경우 차량에서 내리려는 승객에게 경고합니다. RSA는 출발 전에 뒷문이 열렸는지 여부를 인식하는 도어 검사기 기능입니다. 운전이 완료되면 자동차는 문을 열 때 뒷좌석에 누군가 또는 무언가가 있으면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또한 새로운 코나 일렉트릭은 에어백이 전개되거나 eCall 버튼을 눌렀을 때 자동으로 긴급 서비스를 알리는 기능인 eCall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 SmartSense 안전 기능 :
[신규] 후 측방 충돌 방지 보조 장치 (BCA)
[신규] 후방 교차 교통 충돌 방지 보조 장치 (RCCA)
[신규] 주요 차량 출발 경보 (LVDA)
[신규] 안전 출구 경고 (SEW)
[신규] 뒷좌석 경고 (RSA)
보행자 및 자전거 운전자 감지 기능이있는 전방 충돌 방지 지원 (FCA-Ped)
Stop & Go 기능이있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SCC w / S & G)
차선 추적 지원 (LFA)
차선 유지 보조 장치 (LKA)
지능형 속도 제한 경고 (ISLW)
운전자주의 경고 (DAW)

댓글, 0

카이미지넷

이곳은 국내 최대 자동차 사진 저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