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쿠페(E-Class Coupe) 멋진 사진들 요약

 

메르세데스 벤츠는 8 월 10 일, "E 클래스 쿠페 '(Mercedes-Benz E-Class Coupe)의 향상된 신형을 유럽 시장에 출시했다.

새로운 디자인의 프런트 마스크
전면에는 기존보다 플랫 헤드 라이트를 채용했다. 이 헤드 라이트는 올 LED 기술이 전차에 표준 장비된다. 옵션에서 멀티 빔 LED 헤드 램프가 선택할 수있다.

프론트 그릴은 새로운 다이아몬드 패턴의 "A 모양"디자인을 전차에 채용했다. 이 그릴은 크롬 도금 점, 싱글 루버 중앙에 쓰리 포 인텍 스타를 갖추고있다.

후면에는 최신 LED 기술을 도입 한 2 분할의 미등이 신규 채용되었다. 백 카메라가 트렁크 리드에 통합된다.

메르세데스 - 벤츠 E 클래스 쿠페 개량 신형

몸 색깔은 새로운 색상을 여러 설정했다. 새로운 에어로 휠도 마련했다. 메르세데스 벤츠에 따르면, 연비 향상에 기여한다. 또한 트림은 '아방가르드'가 표준. "AMG 라인 '의 외관과 인테리어가 장착된다.

운전대를 잡고 있는지를 감지
인테리어는, 신개발의 스티어링 휠을 채용한다. 이 스티어링 휠에는 정전 용량 방식의 터치 센서가 내장되어있어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을 쥐고 있는지를 감지한다.

2 영역 센서 매트가 스티어링 휠의 림 부분에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을 쥐고 있는지를 감지한다. 스티어링 휠의 스포크 부분에 배치 된 터치 컨트롤 버튼은 스마트 폰뿐만 아니라 정전 용량 센서에 의해 작동 할 수있다.

메르세데스 - 벤츠 E 클래스 쿠페 개량 신형

2 개의 센서 매트는 가죽이나 나무 덮개 아래에 배치되는 하나는 스티어링 휠의 앞면과 뒷면에있다. 센서에 닿으면 정전 용량이 변화하고 컨트롤 유닛에 의해 디지털 신호로 변환된다.

드라이버의 손이 핸들을 완전히 쥐고 않고 일부만에 접해있는 경우, 정전 용량의 작은 변화가 측정된다. 측정 값이 지정된 값을 초과하는 경우에만 드라이버가 스티어링 휠을 유지하고있는 것으로 감지된다. 드라이버의 손이 일정 시간 동안 스티어링 휠에서 떨어져있는 경우 경고가 표시되고 드라이버가 어떤 행동을 취하지 않으면 결국 자동 브레이크가 작동한다.

새로운 스티어링 휠은 레자리무 마무리 2 가지 버전이 준비된다. "럭셔리"사양은 실버 섀도우 마무리 3 개 스포크 바퀴가 우아함을 표현. "슈퍼 스포츠"사양에서는 컨트롤 부분은 스포츠카의 휠 윙 너트를 연상시키는 스포크에있다. 광택 블랙으로 마무리되고 가장자리는 실버 섀도우 마무리했다.

터치 컨트롤 버튼은 디지털 신호로 동작한다. 버튼의 구조는 최소화된다. 드라이버에 의한 터치는 기록 된 정전 용량 센서에 의해 평가된다. 그러면 슬쩍 제스처 등에 의한 직관적 인 조작이 가능하게된다. 시스템은 자동으로 손가락의 위치를 ​​감지한다.

차내의 향기 등을 제어하는 ​​에너자이징 컴포트
향상된 신형은 "에너자이징 컴포트 '를 설정했다. 에너자이징 컴포트는 각종 히터 나 향수 분무기 시트 설정, 조명, 음악 등의 시스템을 통합적으로 제어하고 쾌적 성을 높이는 장비이다. 차량의 에어컨, 앰비언트 라이트, 향수 분무기, 음악 플레이어 등을 지능적으로 결합하여 운영하고 장거리 드라이브 및 정체시 등에있어서 차내의 쾌적 성을 높인다. 차내 온도, 공기 청정기, 향기, 음악, 조명 등을 그 때 탑승자의 상태에 맞게 최적으로 조정하는 최대 6 개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

"새로 고침"는 승무원의 재생을 촉진한다. "웜"은 탑승자의 편안함 수준을 향상시킨다. "활력"는 단조로운 주행 상황에서의 주의력 저하를 억제한다. "즐거움"은 승무원을 심신 모두 재생한다. "웰빙"은 승무원의 심신에 휴식을 촉진한다. "교육"은 휴식 또는 자극 훈련에서 근육의 긴장, 손발 저림, 또는 스트레스의 발생을 방지한다.

또한 "에너자이징 코치"기능을 사용하면 고급 알고리즘에 따라 주행 시간 등을 가미한 데다가, 에너자이징 컴포트 적절한 건강 프로그램 및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또한 Garmin 제 스마트 워치를 장착 한 경우, 드라이버의 스트레스 수준과 수면의 질 등의 개인 데이터도 활용하고 드라이버를 지원하는 모드를 제안한다. 시트 쿠션과 등받이에 약간의 움직임에 따라 착석 자세의 변경을 지원하는 '에너자이징 시트 동태」도 준비되어있다.

댓글, 0

카이미지넷

이곳은 국내 최대 자동차 사진 저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