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 맥라렌 620R with R 패키지(MSO) 멋진 사진들

McLaren

by 카넷 2020. 9. 12. 22:43

본문

반응형

 

McLaren 620R은 이제 McLaren Special Operations (MSO) 맞춤형 사업부에서 독점 'R 팩'과 함께 주문할 수 있습니다.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고객이 사용할 수있는이 옵션 패키지에는 역대 가장 트랙 중심적이고 강력한 스포츠 시리즈 모델의 몰입 형 주행 경험을 더욱 강화하는 몇 가지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R 팩에는 Gloss Finish Visual Carbon Fiber Roof Scoop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Gloss Nano Black 피니셔가 포함 된 티타늄 SuperSports 배기; Gloss Finish 비주얼 카본 파이버 프론트 펜더 루브르와 카본 파이버 인테리어 팩.

눈에 띄는 Gloss Finish 비주얼 카본 파이버 루프 스쿱은 전설적인 McLaren F1 Longtail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능동적 인 공기 유도 사운드로 운전 경험을 활성화하는 완전한 기능의 공기 흡입 시스템으로 작동합니다. Roof Scoop은 또한 McLaren Track Telemetry (MTT)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여 가장 열정적 인 소유자의 장대 한 트랙 세션을 기록하는 카메라를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 참여를 더욱 향상시키는 MSO Defined Titanium SuperSports Exhaust는 다른 스포츠 시리즈 배기 옵션보다 최대 5 데시벨 더 크고 더 선명하고 독특한 배기음을 제공합니다.

MSO Defined Gloss Finish Visual Carbon Fiber Front Fender Louvres는 620R 전면에서 눈에 띄는 시각적 향상을 제공하는 반면 Carbon Fiber Interior Pack은 목적이 있고 트랙에서 영감을 얻은 차량 내부를 보완합니다. MSO R Pack의 매력을 더욱 높이는 것은 영국 가격이 £ 25,000이며, 이는 개별 구매시 옵션 비용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McLaren 620R은 완전 도로 법적 패키지로 진정한 모터 스포츠 자격 증명을 제공하는 동급 최초의 자동차입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쿠페는 McLaren 570S GT4의 경쟁 사양을 진화시켜로드 카에서 순수한 모터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고 레이스 규정이 적용되는 제한없이 레이스에서 도로로의 원활한 전환을 제공합니다.

McLaren 570S GT4 자동차에 사용되는 M838TE 3.8 리터 트윈 터보 V8 엔진이 620PS (610 bhp)를 달성하고 620Nm (457lb ft)의 토크를 개발하여 620R을 가장 강력한 스포츠 시리즈로 만듭니다. 2.9 초만에 0-100km / h (62mph), 8.1 초만에 0-200km / h (124mph)의 가속을 제공합니다.

공기 역학, 하드웨어 및 섀시 구성 요소도 570S GT4와 공유되어 모든 스포츠 시리즈 모델 중 가장 빠른 랩 타임과 경주 용 자동차 성능을 제공합니다. McLaren 620R의 공기 역학적 차체는 250km / h에서 총 185kg의 다운 포스를 발생시키고 쿠페에는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중앙 잠금 휠 및 코너 당 32 번의 클릭 조절이 가능한 양방향 수동 조정 GT4 댐퍼가 함께 제공됩니다. Pirelli P Zero Trofeo R 타이어가 표준이며 트랙 용으로 만 사용 가능한 Pirelli 매끄러운 타이어도 있습니다.

 

 

 

 

포드 브롱코 고성능 버전 예상도

이미 계약대수가 밀려 미국에서만 판다는 브롱코죠이건 브롱코 중에서도 고성능을 표방한 겁니다F150 랩터처럼 브롱코 랩터로 불릴 거라고 하네요 

www.autospy.net

 

 

위장 래핑만 붙은 투싼 후속

15일 정식 데뷔죠? 이젠 정말 다 왔네요 크기는 엄청 커졌다기보다는 약간 키운 정도라네요 옆라인 굴곡은 생각보다 화려하고요 보배 윤아바라기님 직찍요

www.autospy.net

 

 

아이언맨을 위한 1974년형 BMW 3.0 CS

아이언맨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영화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Robert Downey Jr.)가 자동차 마니아라는 걸 알고 계셨나요? 제이 레노만큼은 아니어도 자동차를 여러 대 가지고 있고 즐기는 것�

www.autospy.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