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닛산 Z 프로토(Nissan Z Proto) 고급 사진들 정리

 

새로운 Z가 출시됩니다.

Nissan은 오늘 Z Proto를 공개하여 새로운 세대의 전설적인 Z 스포츠카 를 출시하려는 회사의 의도를 알 렸습니다 . 요코하마의 닛산 파빌리온에서 전 세계를 비추는 가상 이벤트에서 선보인이 프로토 타입 차량은 내부와 외부에 새로운 디자인과 수동 변속기가있는 V-6 트윈 터보 차저 엔진이 특징입니다.

지난 5 월 "Nissan AZ"라는 비디오에서 처음 암시 된 Nissan Z Proto는 Z 유산의 50 년을 전적으로 존경합니다. 동시에 완전히 현대적인 스포츠카입니다.

Nissan CEO 인 Makoto Uchida는 "순수한 스포츠카로서 Z는 닛산의 정신을 나타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Nissan NEXT 변신 계획의 핵심 모델이며 A에서 Z까지 다른 사람들이 감히 할 수없는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의 증거입니다. Z 팬으로서 저는 다음 Z를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오고있다."

남녀 노소 팬들의 글로벌 커뮤니티가 오늘의 가상 공개에 참석했습니다. 일본의 Z 클럽 회원 , 테네시 주 내슈빌의 ZCON 참가자 및 기타 다양한 시장의 애호가들이 이벤트를 위해 조정했습니다.

일본의 디자인 팀이 펜으로 작성하고 개발 한 Z Proto는 원본 모델에 대한 존중을 전달하는 실루엣으로 신선하고 매력적인 외관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1 세대 Z (S30)와 300ZX (Z32) 모두에서 인기있는 페인트 구성에 대한 찬사 인 밝은 노란색 진주 빛 페인트와 검은 색 지붕을 자랑합니다.

닛산의 디자인 책임자 인 알폰소 알바 이사 (Alfonso Albaisa)는 복고풍 테마와 미래주의를 투영 한 테마를 결합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Albaisa는 "우리 디자이너들은 각 세대를 연구하면서 수많은 연구와 스케치를했고 무엇이 성공했는지에 대해 연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Z Proto가 미래를 포함하여 수십 년 사이를 여행해야한다고 결정했습니다."

후드의 모양과 기울어 진 눈물 방울 모양의 LED 헤드 라이트는 둘 다 오리지널 Z를 떠올리게합니다. 직사각형 그릴의 치수는 현재 모델과 유사하며 업데이트 된 현대적인 모습을 제공하기 위해 타원형 그릴 핀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형태는 스포티 함과 우아함을 계속해서 발산합니다.

"LED 헤드 라이트에는 70 년대 중 일본 시장 전용 240ZG를 연상시키는 두 개의 반원이 있습니다."Albaisa가 설명했습니다. "ZG는 헤드 라이트 버킷 위에 투명 돔 렌즈를 사용하여 조명 아래에서 각 헤드 라이트에 두 개의 원형 반사를 제공합니다. 우리는이 독특한 특성이 마음에 들었고 Z의 정체성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Z Proto를 측면에서 볼 때 원본 Z에 대한 링크가 가장 인상적입니다. 루프 라인은 앞쪽 펜더 높이보다 약간 낮은 후면 가장자리가 Z에 독특한 자세를 제공하는 독특한 1 세대 Z 프로파일을 만들기 위해 기수에서 네모 난 후면으로 흐릅니다. 리어 쿼터 글래스에서 리어 테일의 낮게 매달린 위치로의 시그니처 전환이 효과를 더합니다.

후면은 현대 세계를 위해 재 해석 된 300ZX (Z32) 미 등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후면을 가로 질러 바깥 쪽 가장자리를 감싸는 직사각형 검은 색 섹션 내에 설정되는 LED 미등은 날카로운 빛을 전달합니다.

사이드 스커트, 프론트 아랫 입술 및 리어 밸런스의 경량 탄소 섬유 처리는 민첩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19 인치 알로이 휠과 듀얼 배기 장치가 Z Proto의 눈에 띄는 도로 존재감을 완성합니다.

 

인테리어 : 빈티지 터치가 가미 된 현대적인 기술

장갑처럼 운전자와 승객에게 적합하도록 설계된 Z Proto의 객실은 현대 기술과 빈티지 Z 터치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팀은 Z Proto에 도로와 트랙 모두에서 이상적인 스포츠카 캐빈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모터 스포츠 전설의 조언을 구했습니다. 이것은 Z의 계측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중요한 정보는 12.3 인치 디지털 미터 디스플레이에서 찾을 수 있으며 12시 위치에있는 레드 라인 시프트 포인트와 같이 운전자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배열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딥 디쉬 스티어링 휠은 빈티지 미학을 잃지 않고 운전자에게 빠른 액세스 제어를 제공합니다.

계기판의 스티칭을 포함하여 실내 전체에 노란색으로 강조된 부분이 있습니다. 좌석은 특별한 노란색 악센트와 좌석 중앙에 레이어드 그라데이션 스트라이프가있어 깊이를 더합니다.

스포츠카의 즐거움 : 신나고 역동적 인 연주자

오리지널 Z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스포츠카 소유의 즐거움과 흥분을 가져다주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Z Proto의 최고 제품 전문가 인 Hiroshi Tamura는 "Z는 항상 강력하고 역동적 인 성능을 제공하여 고객이 차량에 가능한 한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고 기능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세대에 걸쳐 사실이었으며 이것이 우리의 열정을 혁신하고 표준에 도전하는 원동력이되었습니다."

Z는 전력 증가 이상이지만 새로운 세대마다 더 강력한 엔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Tamura는 "Z는 힘과 민첩성의 균형입니다. "그것은 신체적 차원 에서뿐만 아니라 감정적으로 운전자와 연결을 만들고 운전자의 충동에 반응하는 차량입니다."

하지만 실수하지 마십시오. Z Proto는 강력한 펀치를 제공합니다. 길쭉한 후드 아래에는 6 단 수동 기어 박스에 결합 된 향상된 V-6 트윈 터보 차저 엔진이 있습니다. 프로토 타입으로서, 지난 50 년 동안 Z를 정의해온 우아함과 통제력과 힘을 동기화하는 작업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Uchida는 "이번 여름에 획기적인 Ariya EV의 출시로 우리는 전기 화 및 자율 주행 기술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Z와 함께 우리는 운전자들에게 순수한 스포츠카의 흥분을 선사합니다. 우리는 5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Z의 전설을 함께 만들어 왔습니다. 다음 흥미 진진한 장을 위해 우리와 함께하게되어 기쁩니다. Z가오고 있습니다. "

 

 

 

현대차 투싼 신형 화이트 실사

다른차는 몰라도 투싼은 화이트 좋아보이네요왠지 도로에서 헤드라이트랑 테일라이트 검게 그을리고 다니는 분들 많을 거 같네요 ㅜㅜ출처는 사진에 있는 곳입니다

www.autospy.net

 

 

투싼보다 기대되는 5세대 스포티지 스파이샷

스포티지 후속이 곧 나오겠지요?아직은 위장막이 상당한데왠지 역대 모델로 봤을 때 이게 투싼보다 더 기대됩니다

www.autospy.net

 

 

신형 미니 쿠퍼 위장막 없이 포착된 모습

늘 그렇듯 신형 미니도 큰 변화는 없네요범퍼와 그릴 주위가 좀 바뀌는 듯한데 개인적으로는 수염 모양이 좀 거슬리네요이런 걸 고티 수염이라고 하나요?원형으로 까맣게 두른 스타일요 

www.autospy.net

 

댓글, 0

카이미지넷

이곳은 국내 최대 자동차 사진 저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