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 기아 스토닉 GT-라인(STONIC GT-LINE) 화려한 사진들 정리

Kia

by 카넷 2020. 10. 10. 19:08

본문

반응형

기아차의 콤팩트 크로스오버 스토닉 GT-라인입니다.

 

기아차의 신형 스 토닉은 고상한 SUV가 아니기 때문에 2021 년 모델을 위해 업데이트 된 소형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은 더욱 밝고 다채로운 6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처음으로 Stonic의 'GT-Line'변형이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그러나 업그레이드 된 스 토닉은 이제 기아의 새로운 48 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를 포함하여 효율성을 높이는 최첨단 혁신과 함께 효율적인 새로운'스마트 스트림 '1.0 리터 T-GDi 가솔린 파워 트레인을 특징으로합니다. EcoDynamics +의 기술. 이 회사의 새로운 '클러치 바이 와이어'지능형 수동 변속기 (iMT) 또는 매끄러운 7 단 이중 클러치 자동 변속기 (7DCT)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기아차의 새로운 Phase II UVO Connect 텔레매틱스 시스템이 'GT-Line', 'Connect'및 'GT-Line S'에디션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함께 새로운 대형 8 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결합됩니다. UVO Connect의 Phase II 시스템은 고객에게보다 정확한 이동 시간 및 '라스트 마일'내비게이션 지원과 같은 몇 가지 새로운 이점은 물론 연결 및 사용성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UVO 스마트 폰 앱 또는 차량의 터치 스크린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Smartstream'파워 트레인, 'EcoDynamics +'마일드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 및 새로운 지능형 수동 변속기
최신 Stonic의 개선 사항에는 기아의 새로운 가솔린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MHEV) 'EcoDynamics +'파워 트레인 출시가 포함됩니다. 118bhp 1.0 리터 T-GDi (Turbocharged Gasoline Direct Injection) 'Smartstream'엔진과 48V MHEV 시스템을 결합하여 원활하게 수확하고 나중에 감속 및 제동 중에 회수 된 에너지를 방출하여 향상된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소형 48 볼트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은 엔진의 토크 출력과 전력을 결합하고 새로운 MHSG (Mild Hybrid Starter Generator) 장치로 엔진 '오프 시간'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MHSG는 벨트로 엔진의 크랭크 샤프트에 연결되며 '모터'와 '발전기'모드 사이를 원활하게 전환합니다. '모터'모드의 가속 상태에서 MHSG는 엔진 부하를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전력 지원을 제공하여 배기 가스 배출을 줄입니다. 자동차가 감속함에 따라 MHSG는 특정 조건에서 '발전기'모드로 전환하여 크랭크 축에서 에너지를 회수하여 배터리를 재충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Smartstream'엔진은 Stonic의 이전 'Kappa'세대 1.0 리터 T-GDi 동력 장치를 대체하며 CVVD (Continuous Variable Valve Duration) 기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CVVD는 엔진이 부하에 따라 서로 다른 연소 사이클 사이를 원활하게 전환 할 수 있도록하여 모든 주행 상황에서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Smartstream 엔진은 이전 Kappa 엔진 (99bhp 또는 118bhp)과 동일한 출력을 생성하지만 변속기에 따라 약간 더 높은 피크 토크 출력을 가능하게합니다. 예를 들어, 7DCT (더블 클러치 변속기)가 장착 된 118bhp 에디션의 최대 토크 출력은 200Nm에서 16 % 더 높습니다.

새로운 EcoDynamics + 파워 트레인은 새로운 엔진의 118bhp 버전과 함께 제공되며, 운전자는 '에코', '스포츠'및 '일반'모드로 운전 경험을 맞춤화 할 수있는 드라이브 모드 선택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EcoDynamics + 모델은 기아의 새로운 지능형 수동 변속기 (iMT)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MHEV 시스템의 더욱 연료 효율의 '클러치 바이 와이어'시스템 기여가 저하 CO 2기존의 수동 변속기의 운전자 참여를 유지하면서 배출. 기계식 연결 대신 iMT의 클러치는 전자식으로 작동됩니다. MHSG와 원활하게 통합되어 코스 팅 정지시 기아의 Idle Stop & Go 스타트-스톱 시스템보다 먼저 엔진을 끕니다. 두 변속기, iMT 및 7DCT는 엔진 오프 '항해'기간을 활성화하여 연료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이것은 최대 77mph의 속도로 작동하며 운전자가 가속기, 브레이크 또는 클러치 페달을 밟으면 엔진이 다시 활성화됩니다.

새로운 'GT-Line'및 'GT-Line S'크라운 업데이트 Stonic 라인업
2020 년 Stonic 제품군은 '2'사양으로 시작되는 라인업을 다시 프로파일 링하고 눈길을 끄는 새로운 제품으로 이동합니다. 'GT-Line'사양에 이어 투톤 'Connect'에디션, 'GT-Line S'플래그십이 이어집니다.

흥미 진진한 새로운 'GT-Line'및 'GT-Line S'모델은 'GT-Line'전면 그릴, LED 헤드 라이트 및 주간 주행 등과 함께 더욱 역동적 인 전면 및 후면 범퍼와 함께 강력하고 스포티 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전면 스키드 플레이트 및 LED 안개등. 'GT-Line'모델은 높은 장착형 브레이크 라이트가 통합 된 검은 색 리어 스포일러를 특징으로하며, 'GT-Line S'버전은 차체 색상으로 칠해진 리어 스포일러를 특징으로합니다. 독특한 17 인치 알로이 휠과 리어 테일 게이트의 'GT-Line'엠블럼이 외관을 완성합니다. 'GT-Line'버전은 6 가지 페인트 마감으로 제공되며, 투톤 'GT-Line S'에디션은 선택한 색상에 따라 검정색 또는 노란색 지붕을 선택할 수있는 6 가지 색조로 제공됩니다.

스포티 한 분위기는 'GT-Line'모티프가 새겨진 가죽 D- 컷 스티어링 휠과 카본 룩 크래시 패드로 더욱 강조됩니다. 검은 색 천과 인조 가죽 시트에는 'GT-Line'로고가 새겨 져 있으며 스티치와 파이핑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8 인치 멀티미디어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실내를 지배하고 4.2 인치 컬러 감시 디스플레이가 계기판 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보행자 및 자전거 운전자 감지 기능이있는 전방 충돌 방지 지원 (FCA), 차선 유지 지원 시스템 (LKAS), 운전자주의 경고 기능을 갖춘 'GT-Line'및 'GT-Line S'모델을 통해 안전 성능이 매우 중요합니다. (DAW) 및 하이빔 어시스트 (HBA), 사각 지대 충돌 경고 (BCW) 및 지능형 속도 제한 어시스트 (ISLA)가 추가로 포함 된 'GT-Line S'버전, DCT 에디션은 후면에 사각 지대 충돌 방지 기능을 자랑합니다. 자동차. 다른 고급 기술 기능으로는 후방 주차 센서와 후진 카메라 시스템이 있으며 'GT-Line S'모델에는 전방 주차 센서도 있습니다.

다른 장비 하이라이트로는 후면 프라이버시 유리, 전기 접이식 도어 미러, 자동 에어컨, 최신 UVO Connect Phase II 텔레매틱스 소프트웨어가 포함 된 8 인치 터치 스크린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있습니다. Android Auto TM 및 Apple CarPlay TM 는 모두 표준 장비입니다.

'GT-Line'및 'GT-Line S'에디션은 최신 엔진 기술을 자랑하며 새로운 48 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1.0 리터 T-GDi 가솔린 엔진으로 독점적으로 구동됩니다. 118bhp 동력 장치는 6 단 지능형 수동 변속기 또는 7 단 자동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결합되어 172Nm의 토크를 발생시킵니다.

UVO Connect 'Phase II'가 포함 된 더 크고 업그레이드 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UVO Connect의 Phase II 기능은 고객에게보다 정확한 여정 시간, '라스트 마일'내비게이션 지원, 연결 및 사용성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기능과 같은 몇 가지 새로운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는 향상된 UVO 스마트 폰 앱 또는 차량의 온보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UVO Connect가 장착 된 차량에서 제공되는 가장 유용한 Phase II 기능 중 하나는 '온라인 내비게이션'입니다. 이 서비스는 클라우드 기반 실시간 및 과거 교통 데이터를 사용하여 교통 수준을보다 정확하게 예측하여 고객에게 여행 시간과 예상 도착 시간에 대한보다 정확한 그림을 제공합니다. 이는 차량 내 경로 계획 및 실시간 교통 정보에만 의존하여 여정 시간을 추정하는 기존 내비게이션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교통 예측 도구와 다릅니다.

기아차의 새로운 '마지막 마일 내비게이션'기능은 고객이 주차 후 차를두고 떠나도 최종 목적지까지 계속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기아 고객은 주차장이 상점, 카페 및 레스토랑에서 약간 떨어진 거리와 도시를 탐색 할 수있는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차량의 점화가 꺼지면이 새로운 기능은 목적지가 200m에서 2km 사이에있는 경우 사용자 스마트 폰의 UVO 앱에 푸시 알림을 보냅니다. 이 앱을 통해 사용자는 Google지도 내비게이션에 원활하게 액세스하여 도보 여행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사용자는 증강 현실 기능인 'AR 안내'를 사용하여 스마트 폰의 카메라를 열고 이미지를 AR 턴 바이 턴 방향 화살표와 혼합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UVO 앱에서 새로운 '사용자 프로필 전송'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내비게이션, 라디오 및 블루투스 기본 설정을 포함한 차량 설정을 스마트 폰에서 편리한 시간과 장소에서 직접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점화가 켜지면 고객이 원하는 설정으로 자동으로 맞이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각 여정을 더욱 즐겁게 만듭니다. 또한 기아 소유자는 클라우드를 통해 차량 내 UVO 기본 설정을 백업하고 한 차량에서 다음 차량으로 설정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UVO Connect가 장착 된 기아차를 정기적으로 전환하는 고객, 예를 들어 풀 카를 사용하는 비즈니스 사용자 또는 가정에서 UVO Connect가 장착 된 기아가 2 대 이상인 가족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Connect'및 'GT-Line S'모델을위한 새로운 색상 조합
두 가지 새로운 외부 페인트 색상 (Storm Gray 및 Azure Blu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공되는 새로운 차체 및 지붕 색상은 새로운 'Connect'및 'GT-Line S'버전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색상 대비 페인트 색상을 선택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붕은 이제 Zest Yellow 페인트 마감으로 제공되며 Midnight Black 지붕 옵션과 함께 투톤 지붕은 Stonic 고객에게 인기가 있으며 모든 유럽 고객의 33 %가이 뛰어난 옵션을 지정합니다.

최신 Stonic은 'GT-Line'및 'GT-Line S'모델에 새롭게 디자인 된 풀 LED 헤드 램프를 자랑하며, 내부에는 새로운 대형 8 인치 터치 스크린에 추가하여 운전자에게 새로운 더 높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계기판의 4.2 인치 디지털 디스플레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