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년형 포드 F-150 랩터(F-150 Raptor) 화려한 사진들

Ford

by 카넷 2021. 2. 8. 13:41

본문

반응형

 

미국의 트럭 리더 인 Ford는 2009 년 사막 경주에서 영감을받은 F-150 Raptor를 출시하면서 오프로드 아이콘을 만들었습니다. 거친 지형에서 속도를 낼뿐만 아니라 점프하고 공중을 잡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Raptor의 기계적, 기술적 탁월함과 정밀함을 취하고 강화 된 연결 기술을 주입 한 완전히 새로운 3 세대 F-150 Raptor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즉, 소유 경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향상 될 것입니다.

“Raptor는 원래 사막 트럭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라고 Ford Performance 차량 프로그램 디렉터 인 Ali Jammoul이 말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Raptor는 고유 한 Built Ford Tough 방식으로 함께 제공되는 첨단 기술과 연결성을 통해 고속 오프로드 성능을 결합합니다."

F-150 Raptor는 다른 유명한 성능 아이콘의 판매량을 능가했습니다. 지난 4 년 동안 이전 세대의 Raptor는 포르쉐의 전체 스포츠카 라인업을 누적 적으로 앞섰고 Chevrolet의 Corvette도 앞섰습니다.

고성능 하드웨어

고성능 오프로드 픽업은 서스펜션으로 정의되며 완전히 새로 워진 F-150 랩터는 완전히 재 설계된 러닝 기어로 데뷔합니다. Raptor를 위해 특별히 개발 된 완전히 새로운 5 링크 리어 서스펜션으로 재 설계되었으며, 고속에서 거친 지형에 대해 더 큰 자신감을 가지고 지상에 더 많은 제어력과 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aptor는 Baja 1000 경주에 뿌리를두고 있으며, 그 서스펜션은 우리의 능력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이전의 어떤 랩터보다 휠 이동 거리가 더 많은 5 링크 리어 셋업입니다."Ford Performance 수석 엔지니어 인 Carl Widmann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트로피 트럭처럼 Raptor의 모든 측면은 발이 바닥에 평평하고 사막을 가로 질러 울부 짖는 한가운데 탈출 할 때 정확한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5 링크 리어 서스펜션은 험한 지형에서 차축 위치를 더 잘 유지하기 위해 매우 긴 트레일 링 암, Panhard로드 및 24 인치 코일 스프링 (동급에서 가장 긴 *)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정교한 엔진 관리 소프트웨어와 결합 된 서스펜션 설계는 트럭이 라인에서 더 빠른 출발, 더 빠른 가속 및 더 나은 스로틀 응답 성을 위해 뒷바퀴에 더 많은 토크를 가하는 동시에 속도에서 편안함, 안정성, 핸들링, 제어 및 견인력을 제공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위치에 민감한 댐핑 조정 기능을 제공하는 최첨단 전자 제어 기술이 적용된 차세대 FOX ™ Live Valve ™ 내부 바이 패스 쇼크 덕분에 거대한 윙윙 거리는 소리와 착륙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Raptor의 사상 최대 규모의 충격은 열 축적에 더 잘 견디고 지형 변화에 더욱 빠르게 반응하도록 설계되어 확장 된 사막 주행에 대한 자신감을 높입니다. 3.1 인치 직경의 더 큰 알루마이트 처리 된 알루미늄 쇼크 바디는 오프로드 및 온로드의 편안함을 개선하기 위해 댐퍼 내부의 마찰 손실을 줄이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완전히 새로운 저 마찰 충격 유체로 채워져 있습니다. 새로운 전자 제어 기본 밸브는 사막 속도에서 코너 당 1,000 파운드 이상의 댐핑을 가능하게하는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으로 경주에서 입증되었습니다.

트럭 주변의 서스펜션 높이 센서 및 기타 센서의 판독 값은 각 코너에서 독립적으로 댐핑 속도를 초당 500 회 변경하며, 충격은 인간의 뇌가 시각 정보를 처리하는 속도와 동일합니다. 트럭은 운전자가 지형 변화를 등록 할 때까지 반응합니다.

Raptor는 처음으로 35 인치 또는 37 인치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타이어는 공장에서 생산되는 경량 풀 사이즈 픽업에 가장 큰 크기입니다. 특별히 설계된이 BFGoodrich All-Terrain T / A KO2 타이어는 최대의 견인력과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35 인치 타이어를 착용 한 Raptor는 접근 각도 31도, 최대 이탈 각도 23.9도, 브레이크 오버 각도 22.7 도로 12 인치 장애물을 제거합니다. 37 인치 타이어가 장착 된 랩터는 13.1 인치의 주행 간격, 33.1 도의 접근 각도, 최대 24.9 도의 출발 각도 및 24.4 도의 브레이크 오버 각도를 특징으로합니다. 데저트 러너와 록 크롤러 모두 35 인치 타이어를 장착 한 뛰어난 휠 트래블을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이는 1 세대 랩터보다 25 % 더 많은 이동 거리 인 전면 14 인치 및 후면 15 인치에 이릅니다.

145 인치 휠베이스에서 SuperCrew 구성으로 제공되는 Raptor는 고강도, 군용 등급, 알루미늄 합금 및 복합 바디를 사용하는 완전 박스형 고강도 강철 프레임을 특징으로합니다. 더 강력한 서스펜션, 더 강하고 더 높은 쇽 타워 및 후방 컨트롤 암 마운팅 포인트는 가혹한 오프로드 사용을 견딜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 워진 Raptor에는 3 세대 트윈 터보 3.5 리터 EcoBoost® 고출력 엔진이 장착되어 회전 범위에서 낮은 토크를 제공합니다. 최첨단 터보와 10.5 : 1 압축비, 냉각 시스템에 내장 된 새로운 고출력 팬을 갖추고있어 강렬한 오프로드 세션이 너무 일찍 끝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표준 36 갤런 용량을 갖춘 Raptor는 가득 찬 가스 탱크에서 EPA 추정 범위가 500 마일 이상입니다.

고객은 트럭을 이동식 발전기로 사용할 수있는 동급 전용 * Pro Power Onboard ™가 제공하는 생산성 향상에 감사 할 것입니다. Raptor는 사용 가능한 2.0 킬로와트의 수출 가능한 출력과 함께 주문할 수있어 전동 공구, 캠프 조명 및 기타 장비를 실행하여 경량 풀 사이즈 픽업 경쟁사보다 더 많은 수출 가능한 전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3 인치 동일 길이 배기 시스템은 특허 출원중인 내장 X- 파이프, 고유 한 "트롬본 루프"및 랩터 최초의 액티브 밸브를 특징으로합니다. 이 시스템은 음질을 향상시키는 진정한 통과 머플러 설계를 활용합니다. 고객은 Quiet, Normal, Sport 및 Baja의 네 가지 사운드 레벨 모드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 제어 장치로 업그레이드 된 포드가 제작 한 10 단 자동 변속기는 혁신적인 주문형 토크 트랜스퍼 케이스에 볼트로 고정됩니다. 표준 전자식 잠금 식 리어 디퍼렌셜과 사용 가능한 TORSEN® 프론트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은 4:10의 최종 드라이브 비율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대 적재량은 200 파운드 (1,400 파운드) 증가하는 반면 최대 견인 역시 200 파운드 (8,200 파운드) 증가합니다.

오프로드 또는 온을위한 기술

완전히 새로 워진 F-150 Raptor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 한 시야를 확보 할 수 있도록 제작 된 첨단 조종석을 선보입니다. 새로운 표준 및 사용자 지정 가능한 12 인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는 Raptor 별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오프로드 데이터 및 턴 바이 턴 내비게이션이 포함 된 주문형 대형 정보 영역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지정 가능한 새로운 12 인치 중앙 화면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소유자가 화면을 분할하고 내비게이션, 음악 또는 트럭 기능을 포함한 여러 기능을 동시에 제어 할 수 있습니다.

OTA (Over-the-Air) 업데이트는 미래에 더 많은 기능을 갖춘 더욱 스마트 한 Raptor의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트레일 맵과 트레일 턴 어시스트와 같은 가능한 업그레이드는 더 많은 오프로드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거의 모든 곳에서 차량을 잠 그거나 잠금 해제 할 수있는 모바일 앱인 FordPass로 랩터를 제어 할 수 있으며, 타이어 압력과 연료 수준을 확인하고, 구역 조명, 트레일러 도난 경고, 트레일러 조명 확인 및 트럭 중심의 새로운 기능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Pro Power Onboard. 무선 업데이트는 FordPass를 발전시켜 야생 여행을위한 고유 한 기능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지형 관리 시스템의 7 가지 선택 가능한 주행 모드를 통해 고객은 미끄러운, 견인 / 하울, 스포츠, 일반, 오프로드, 바하 및 락 크롤을 포함하여 주행 조건에 가장 적합한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 모드는 스티어링 느낌, 트랜스퍼 케이스 동작, 안정성 제어, 액티브 밸브 배기, 액티브 댐핑 시스템, 스로틀 매핑 및 변속기 변속 지점은 물론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 의 디스플레이를 조정  합니다.

사용 가능한 360도 카메라 패키지는 트럭 주변의 장애물에 대한 실내 뷰를 제공하며, 전방 뷰는 실시간 타이어 트랙 오버레이를 제공하여 전방 휠의 경로를 동적으로 표시하여 스팟 터 안내를 위해 정지 할 필요를 줄입니다. 대시 보드에 장착 된 편리한 하드 버튼은 360도 뷰 및 후방 카메라를 불러옵니다.

Standard Trail 1-Pedal Drive **는 바위 기어 가기와 같은 극한의 오프로드 주행을 더 쉽게 만들어줍니다. 거친 트레일 상황에서 운전자는 일반적으로 두 페달을 모두 사용하여 스로틀과 브레이크를 동시에 조정하여 트럭을 전진시켜야합니다. Trail 1-Pedal Drive는 이러한 작업을 결합하여 스로틀 만 활성화하여 모든 작업을 단순화합니다. 전진하려면 누르고 브레이크에서 놓으면됩니다. 트럭은 운전자가 액셀러레이터에서 들어 올릴 때 비례 적으로 브레이크를 적용합니다.

F-150 Raptor에는 오프로드 용 크루즈 컨트롤처럼 작동하는 표준 트레일 컨트롤도 함께 제공됩니다. 운전자는 설정 속도를 선택하기 만하면 트럭이 스로틀과 제동을 관리하여 까다로운 오프로드 조건에서 스티어링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표준 SYNC® 4에는보다 자연스러운 음성 제어, 실시간 매핑 및 주문형 맞춤형 정보가 포함됩니다. 고객은 Apple CarPlay ™ 또는 Android Auto ™ 호환성은 물론 Ford + Alexa와 같은 SYNC AppLink® 앱의 원활한 통합을 위해 USB 코드없이 스마트 폰을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모든 모험의 사운드 트랙은 Bang & Olufsen의 사용 가능한 18 스피커 B & O Unleashed 사운드 시스템에 의해 제공됩니다.

완전히 새로운 인테리어는 향상된 재료, 독특한 표면 마감 및 더 많은 저장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스티어링 휠에는 레이저 에칭 로고, 상단 중앙 표시 및 알루미늄 패들 시프터가 있습니다. 큰 볼스터가있는 좌석은 탑승자를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반면, 훨씬 더 공격적인 Recaro® 버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준 알루미늄 또는 사용 가능한 탄소 섬유 내부 패키지는 도어, 계기판 및 센터 콘솔을 트림합니다. 잠글 수 있고 접을 수있는 평평한 후면 보관함을 사용할 수 있으며, 뒷좌석 아래에 금고를 추가하여 복구 로프 또는 하이 리프트 잭을 보관하여 다른 사람이 길을 따라 도움이 필요할 때 복구 또는 수리를 돕습니다.

전투기에서 영감을받은 공격성

견고하고 공격적인 외관은 F-150 Raptor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발전시킵니다. 완전히 재 설계된 독특한 전면은 검게 칠해진 그릴이있는 파워 돔 후드와 펜더를 펜더까지 늘이는 헤드 라이트를 특징으로하는 기계처럼 단단한 외관으로 트럭의 폭을 강조합니다.

후드에는 F-22 Raptor 전투기의 흡입구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열 추출기와 기능적인 측면 통풍구가 펜더의 상단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공격적인 프론트 펜더는 빠른 속도로 타이어 상단에 먼지가 날리는 바람에 휘날리는 모습을 모방합니다. 동일한 컨셉이 후면으로 확장되며, 블랙 아웃 된 미등과 사용 가능한 테일 게이트 아플리케로 펜더에서 펜더까지 시각적 인 너비를 만듭니다.

더 넓은 전면 스키드 플레이트는 측면에서 측면으로 더 넓은 범위를 제공하고 보호 기능을 앞으로 확장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스틸 프론트 및 리어 범퍼는 오프 로딩의 혹독함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리어 범퍼는 이중 배기 팁을 트럭에 높은 높이로 밀어 넣는 높은 클리어런스 디자인을 유지합니다.

앞 범퍼에 장착 된 Rigid ™ 오프로드 조명은 운전자가 가장 어두운 밤에도 조명을 비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세 가지 17 인치 휠을 사용할 수 있으며 두 개는 비드 록 기능이 있으며 모두 최대의 강도와 멋진 외관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2021 년 F-150 랩터는 미시간 주 디어 본에있는 포드의 디어 본 트럭 공장에서 조립 될 예정이며 올 여름 쇼룸에서 구입할 수있다. Raptor R은 내년에 출시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