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랜드로버 뉴 디펜더 V8(new Defender V8) 스페셜 에디션 고급진 사진들

Land Rover

by 카넷 2021. 3. 9. 14:04

본문

반응형

 

New Defender V8은 Land Rover의 가장 강력한 4x4의 궁극적인 표현이며, 1970년대부터 전해 내려온 8기통 Land Rover의 풍부한 유산을 떠올리게 합니다. 신형 V8 슈퍼차지 엔진은 90 및 110 차체 설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Defender의 멈출 수 없는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향상된 성능과 운전자 참여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스프링 및 댐퍼 레이트, 새로운 전자식 액티브 리어 디퍼렌셜 등 독특한 서스펜션 및 변속기 튜닝 기능을 통해 보다 민첩하고 몰입적인 핸들링을 제공하며, 이 모든 것이 특징적인 V8 사운드 트랙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엔진은 525HP, 625Nm의 토크를 발생시키고 8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구동되는 Land Rover 5.0L V8 슈퍼차지 가솔린 엔진에서 출력됩니다. Defender V890은 최고 속도가 240km/h(14.5l/100km/h)인 4.9초 만에 0~60mph(0~100km/h)에서 가속되며 327g/km**에서 CO2 배출과 함께 최대 19.5mpg(14.5l/100km)의 연비를 소비합니다.

탁월한 오프로드 기능은 Defender 홀마크이며, V8은 터레인 리스폰스 시스템 내에 새로운 다이내믹 모드를 도입하여 V8 구동식 Defender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운전자 매력을 더해 줍니다. 운전자가 525의 보다 역동적인 캐릭터와 핸들링 밸런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타맥과 느슨한 표면의 HP 모델. 가장 빠르고 매력적인 프로덕션 Defender로 설계된 이 제품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민첩성과 드라이버 매력을 제공합니다.

Jaguar Land Rover의 파워트레인 어드밴스트 엔지니어링 수석 매니저인 Iain Gray는 "5.0리터 V8 슈퍼차지 엔진은 Defender의 독특한 특성을 더욱 높여줍니다. 환상적인 사운드와 놀라운 성능을 제공하여 새로운 차원의 운전자 매력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엔지니어링 초점은 Defender의 멈추지 않는 전지형 성능과 도강 능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반응성이 뛰어난 온로드 성능과 정교한 오프로드 제어를 모두 제공하도록 Defender에 대한 파워트레인 보정을 최적화하는 것이었습니다."

직경이 크고 견고한 안티롤 바는 극한 코너링 시 차체 롤링 현상을 줄여주며, 독보적인 전자식 액티브 리어 디퍼렌셜은 디펜더 V8의 코너링 자세를 그립 한계치에 도달하거나 초과할 때 미세하게 제어할 수 있는 요(Yaw) 컨트롤러를 도입했다.

터레인 리스폰스 2의 새 다이내믹 모드를 주의 깊게 보정하면 Defender V8의 민첩성, 장난기 및 반응성이 향상됩니다. 이 설정에서는 연속 가변 댐핑에 대한 보다 날카로운 스로틀 반응 및 맞춤형 튜닝이 보다 강력한 서스펜션 부시와 결합되어 즉각적인 스티어링 응답성을 제공합니다. 제동에 의한 토크 벡터링 기술,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및 새로운 요 컨트롤러와 조화를 이룬 Defender V8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고, 보다 몰입적이며, 제어가 용이합니다.

즉시 알아볼 수 있는 Defender V8은 맞춤식 외부 배지, 독특한 테일파이프를 갖춘 쿼드 배기 장치, 새틴 다크 그레이 마감의 독특한 22인치 알로이 휠 조합 등 다양한 외부 기능을 개선하여 라인업에서 가장 강력한 모델을 차별화합니다. Defender V8은 프론트 제논 블루 브레이크 캘리퍼에 의해 추가로 식별됩니다.

Defender V8의 인덕션 및 배기 시스템을 세심하게 어쿠스틱 튜닝하면 목적적이고 정확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모든 주행 상황에 맞게 보정된 이 환기 사운드 트랙은 터레인 리스폰스 시스템에서 다이내믹 모드를 선택하면 향상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카파티안 그레이, 율롱 화이트 및 산토리니 블랙의 세 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회색과 흰색 옵션은 나르빅 블랙의 대비 루프를 제공합니다. 섀도우 아틀라스 외부 디테일이 New Defender V8의 독특한 외장 마감을 완성합니다.

Defender V8은 Dinamica® 스웨이드 클로스와 Rustec 악센트가 있는 독특한 Ebony Windsor Leather로 시트를 다듬은 것이 특징이며, Defender의 노출된 크로스 카 빔은 특별한 새틴 블랙 마감 처리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4스포크 스티어링 휠은 V8 모델 특유의 알칸타라 림과 촉각 새틴 크롬 기어 변속 패들에 의해 개선되었습니다. 가죽은 에어백 하우징 및 기어 레버를 덮고, 조명이 들어오는 발판은 V8 스크립트로 완성됩니다.

Defender V8 Carpathian Edition 


새로운 Defender V8 Carpathian Edition은 성능, 내구성 및 디자인의 궁극적인 표현이며 Defender 제품군의 정점을 나타냅니다. 카파티안 그레이에서 단독으로 마감되었으며, 나빅 블랙 콘트라스트 루프, 보닛으로 구분되며, 뉴 디펜더에서 최초로 테일게이트를 달았다. 또한 새틴 블랙 견인 고리 및 독특한 제논 블루 프론트 브레이크 캘리퍼도 시각적으로 강조됩니다.

Land Rover의 새틴 보호 필름으로 독특한 외관을 완성했습니다. 외부 차체에는 PU 기반 랩이 적용되어 4x4에 현대적인 세미 매트 마감 처리되어 주차 스크래치부터 오프로드 브램블 래쉬까지 모든 것을 보호합니다.

내부에는 Defender V8 Carpathian Edition이 V8과 동일한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시트는 디나미카 스웨이드 클로탄과 함께 에보니 윈저 가죽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