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 페라리 SF90 스파이더(Ferrari SF90 Spider) 화려한 사진들 정리

Ferrari

by 카넷 2020. 11. 14. 20:04

본문

반응형


SF90 Stradale의 스파이더 버전 인 Ferrari SF90 Spider는 전용 디지털 이벤트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이 특별한 온라인 이벤트는 전 세계의 Ferraristi에게 자동차의 혁신적인 기능에 대한 독점적 인 소개와 개발에 대한 심층적 인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Prancing Horse의 첫 번째 생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파이더 인 SF90 스파이더는 브랜드 범위뿐만 아니라 전체 스포츠카 부문에 대한 새로운 성능 및 혁신 벤치 마크를 설정합니다. 새로운 컨버터블은 SF90 Stradale과 동일한 극한의 슈퍼카 사양과 기록적인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Ferrari의 시그니처 리 트랙터 블 하드탑 아키텍처의 최신 반복 덕분에 믹스에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다양성을 더합니다. 따라서 SF90 Spider는 페라리 기술의 정점을 요구하지만 여전히 오픈 탑 주행의 스릴을 원하는 소유자에게 이상적인 자동차입니다.

리 트랙터 블 하드 탑 (RHT)은 최적의 소음 차단 및 올릴 때 요소로부터 보호를 보장하고 고속에서 변형되지 않으며 탁월한 탑승자 공간과 편안함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시 채택되었습니다. RHT는 매우 콤팩트하고 단순하며 가벼워 단 14 초만에 작동 할 수 있으며 차량이 이동 중일 때 배치 할 수 있습니다. 2011 년 458 스파이더에서 첫 선을 보인 페라리 RHT의 성공 비결은 그동안 지속적으로 진화해온 페라리 RHT가 필요한 150-200 리터가 아닌 100 리터의 공간을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시스템. 구조에 알루미늄을 사용한다는 것은 기존의 접이식 하드 탑보다 약 40kg 가볍다는 의미이기도합니다. 조정 가능한 전기식 뒷창은 RHT를 낮출 때 고속에서도 뛰어난 탑승자의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SF90 Stradale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Ferrari SF90 Spider는 트랙 카의 직업을 극한으로 끌어 올리고 자하는 소유자를위한 추가 사양 옵션으로도 제공됩니다. Assetto Fiorano 팩에는 페라리의 GT 레이싱 경험에서 파생되고 트랙 사용에 최적화 된 멀티 매틱 충격 흡수 장치, 특히 표준 차량과 차별화되는 독점 업그레이드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제품으로는 차량의 무게를 21kg 줄인 고성능 소재 (탄소 섬유 및 티타늄 등), 탄소 섬유 리어 스포일러 및 도로에서 트랙 성능을 개선하도록 설계된 도로 인증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컵 2 타이어가 포함됩니다. 더 부드러운 화합물과 적은 홈 덕분에 건조합니다. 마지막으로 Assetto Fiorano는 자동차의 경주 직업을 더욱 강조하는 선택적인 투톤 장식을 제공합니다.

파워 트레인

Ferrari 생산 스파이더의 첫 번째로 SF90 Spider는 내연 기관이 RAC-e (코너링 각도 조절기, 전기) 시스템을 구성하는 두 개의 전기 모터가 전면에 통합 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후면에있는 하나는 Prancing Horse Formula 1 혁신 인 MGUK (Motor Generator Unit, Kinetic)에서 파생 된 이름입니다. 내연 기관과 전기 모터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자동차는 최대 1,000 cv를 발휘할 수 있으며 SF90 Spider는 페라리로드 카 제품군의 맨 위에있을뿐만 아니라 해당 범주 인.

Ferrari SF90 Spider의 파워 트레인 아키텍처는 V8 터보 ICE, E-diff 기능이있는 8 단 DCT, RAC-e 전기 프론트 액슬, 모든 전기 추진력을 제공하는 2 개의 독립 전기 모터, MGUK 전기 모터가 후면에 있습니다. 엔진과 기어 박스 사이, 고전압 배터리 및 전기 모터 제어 시스템 ((인버터).

거대한 780 cv (및 195 cv / l 특정 출력) 외에도 V8은 페라리가 지금까지 만든 다른 V8 터보보다 60 cv 더 많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 놀라운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Ferrari의 엔지니어는 흡기 및 배기 시스템을 완전히 재 설계했습니다. 내부 유체 역학을 개선하기 위해 이제 덕트가 모두 엔진 헤드 높이에서 수평으로 정렬되고 터보 차저 어셈블리가 낮아졌으며 배기 라인이 더 높아졌습니다. 이 합리화는 또한 배기 매니 폴드에 강철 대신 인코넬을 사용하여 무게 중심을 낮추고 전체 무게를 줄였습니다.

Ferrari SF90 Spider는 SF90 Stradale에서 출시 된 완전히 재 설계된 8 단 오일 배스 듀얼 클러치 기어 박스를 자랑합니다. 드라이 섬프와 7 단 기어 박스보다 20 % 더 작은 외경을 가진 훨씬 더 콤팩트 한 클러치 어셈블리를 통해 달성 된 최적화 된 레이아웃은 차량에 설치된 높이에서 15mm를 줄였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러닝 기어의 무게 중심을 같은 양만큼 낮 춥니 다. 8 단 기어를 추가하고 최대 토크 900Nm (현재 7 단에서 20 % 이상 증가)을 전달해야하지만 기어 박스의 전체 중량은 실제로 이전 모델보다 10kg 더 낮습니다. 클러치의 성능은 7 단보다 35 % 높으며 기어 변속시 최대 1,200 Nm의 동적 토크를 전달합니다. 차세대 작동 유압 장치 덕분에

사운드 트랙은 페라리 운전의 짜릿한 즐거움의 중추적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배기 시스템을 재 설계 할 때 음질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사운드를 조종석으로보다 직접 전달하는 "핫 튜브 시스템"의 도입은 전체 주파수 범위에서 더 풍부하고 풍부한 고조파를 생성하여 이전 페라리 V8에 비해 회전 수가 증가함에 따라 차내 음질과 강도를 모두 향상 시켰습니다.

SF90 Spider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전력 흐름은 두 가지 주요 영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엔진 제어 시스템과 하이브리드 제어 시스템에 의해 처리되고 전자 제어 시스템에 의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되는 가속 페달을 통한 운전자 입력을 기반으로하는 동력 전달. 전력 공급 모드는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전기 모드, 프론트 액슬에 위임 (FWD 모드)
ICE 및 MGUK에 위임 된 하이브리드 모드 (RWD 구성)
4WD 하이브리드 모드, 코너를 빠져 나가는 트랙션 요구 사항 및 리프트 오프 / 제동시 에너지 회수를 위해 주문형 전기 프론트 액슬 사용 가능
에너지 회수 (배터리 충전), 세 가지 전략을 사용하여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제어 로직에 의해 전적으로 관리됩니다.

회생 제동, 표준 제동 하에서 그리고 ABS가 활성화 된 경우 두 축 모두에서 사용 가능
오버 브레이킹, 가속 페달을 밟을 때 양쪽 차축에서 활성화, 좌우 앞바퀴에서 독립적으로 관리
ICE 재충전 : ICE와 후방 MGUK 전기 모터 사이의 부하 지점 이동에 의해 달성 된 배터리 충전 기능.
정상적인 제동 조건에서는 전기 모터를 사용한 에너지 회수가 우선입니다. 유압 제동 시스템이 모든 급감 속 조건에서 전기식 제동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 개입합니다. 고속 및 고속 기어에서 높은 그립 조건에서 전기 모터의 결합 된 기여는 ICE의 응답 시간을 낮추는 데 도움이되므로 종 방향 가속과 성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SF90 스파이더 주행 경험에서 하이브리드 시스템 전력 관리가 중추적 인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에 전통적인 Manettino는 이제 eManettino라고하는 추가 스티어링 휠 장착 선택기가 측면에 위치합니다.이 선택기는 고전압 배터리와 전력 흐름을 관리합니다. 바퀴 (견인). 운전자에게 4 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Drive : 내연 기관은 꺼져 있고 트랙션은 전적으로 전기 프론트 액슬에 맡깁니다. 완전히 충전 된 배터리 (용량 7.9kWh)로 시작하여 차량은이 모드에서 최대 25km까지 주행 할 수 있으며, 이는 도심 주행 또는 운전자가 페라리의 소리를 제거하려는 기타 상황에 이상적입니다. V8. 135km / h 속도 제한은 차를 외곽 도로에서도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이브리드 :이 설정은 시스템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최적화합니다. 제어 로직은 내연 기관의 작동을 유지하거나 끌지 여부를 자율적으로 결정합니다. 전기 모터의 전력 흐름은 배터리 전력을 절약하기 위해 제한됩니다.
성능 :이 모드는 효율성보다 배터리 충전에 우선 순위가 있기 때문에 ICE를 계속 실행합니다. 이를 통해 필요할 때 즉시 전원을 완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운전의 즐거움과 운전의 즐거움이 주된 초점 인 상황에 가장 적합합니다.
Qualify :이 모드를 사용하면 전기 모터가 최대 전위 (162kW)에서 작동하도록하여 시스템이 최대 전력 출력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제어 로직은 배터리 충전보다 최대 성능을 우선시합니다.
차량 역학

To make full use of the powertrain unit's power, the engineers developed vehicle dynamics systems that guarantee improvement not just in terms of pure performance and lap times, but also simultaneously ensure that drivers of all kinds can fully enjoy the car's potential and have fun behind the wheel. The new hybrid architecture required extensive integration work on the car's many different control logics, including the high-voltage system controls (battery, RAC-e, MGUK, inverter), the powertrain, and vehicle dynamics controls (traction, braking, Torque Vectoring).

이러한 영역을 기존 차량 제어 로직과 통합함으로써 새로운 eSSC (electronic Side Slip Control) 차량 역학 제어 시스템이 개발되었습니다. 새로운 원칙은 네 바퀴 모두에 대한 엔진 토크에 대한 세 가지 혁신적인 동적 조절 및 분배 전략입니다.

전자식 트랙션 컨트롤 (eTC) : ICE 및 전기식 토크의 가용성을 최적으로 관리하여 주행 조건 및 그립 요구 사항에 맞게 개별 휠에 분배합니다.
토크 벡터링 : 코너링시 외부 및 내부 휠의 전기 트랙션을 관리하기 위해 프론트 액슬에서 사용 가능하여 코너에서 나오는 트랙션을 최대화하고 쉽고 자신감있는 고성능 주행을 보장합니다.
Brake-by-wire control with ABS/EBD: splits braking torque between the hydraulic system and the electric motors (brake torque blending), allowing regenerative recovery under braking which boosts performance and brake feel.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는 무게 관리 측면에서 어려움을 입증했습니다. 추가로 270kg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전달 된 추가 출력 (220cv, 시스템 단독의 무게 / 출력 비율이 1.23kg / cv)에 의해 충분히 보상되었습니다. 전체 중량을 1,670kg으로 낮추어 1.67kg / cv의 중량 / 출력 비율을 보장하기 위해 나머지 차량에도 광범위한 최적화 및 중량 감소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또한 RAC-e 전동 액슬은 코너링시 안정성과 견인력을 크게 개선하여 운전자가 한계에서 자신있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돕고 약 200kg의 "동등한 중량 감소"를 제공하므로 중량감을 더욱 완화합니다.

섀시는 새로운 전원 장치 및 AWD 도입과 관련된 추가 스트레스를 처리하기 위해 완전히 재 설계되었습니다. 여러 첨단 기술과 혁신이 도입되었으며, 특히 캐빈과 엔진 사이의 모든 탄소 섬유 격벽이 있습니다. SF90 스파이더 섀시는 무게 증가없이 이전 플랫폼보다 30 % 더 높은 비틀림 강성을 자랑하며, 이는 차량의 동적 성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공기 역학

SF90 Stradale이 페라리 제품군의 공기 역학적 성능 수준을 재정의 한 것처럼, Ferrari SF90 Spider는 제공되는 결과의 한계를 한층 더 높이고 있습니다. 플랫폼 설계의 초기 단계에서 자동차의 공기 역학적 개발을 이끈 목표는 세 가지였습니다. RHT를 배치 한 상태에서 SF90 Stradale의 성능 수준을 유지하고, RHT를 후퇴 한 상태에서 공기 역학적 난류와 소음을 최소화하고, 엔진 베이의 흐름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

공기 역학 부서와 Ferrari Design 사이의 시너지 관계는 카테고리의 다른 어떤 자동차와도 비교할 수없는 다운 포스와 효율성 수치를 산출했습니다. 다시 한번, 그들은 전형적인 페라리 방식으로 달성되었습니다. 즉, 자동차의 형태를 손쉽게 스포티 함의 구체화로 조각함으로써 달성되었습니다. SF90 스파이더의 에어로 디자인의 주요 특징은 리어의 차단 거니, 리어 액슬에 걸쳐 다운 포스를 변화시키는 능동 제어 시스템, 와류 발생기 스트 레이크가있는 프론트 언더 바디, 윙 프로파일 (블로운 지오메트리)이있는 단조 휠을 포함합니다. 성능 측면에서 결과는 정말 인상적입니다. 특별한 Assetto Fiorano 사양으로 250km / h의 코너링에서 발생하는 390kg의 엄청난 다운 포스입니다.

Ferrari SF90 Spider 드라이버가 공기 역학적 항력 및 다운 포스 계수에 부정적인 영향을주지 않고 효율적이고 타협하지 않고 사용할 수있는 엄청난 1,000cv를 즐길 수 있도록 엔진, 기어 박스, 터보 차저, 배터리 팩, 전기 모터, 인버터, 충전 시스템 및 물론 브레이크.

예를 들어, 엔진 베이에는 거의 900 ° C의 온도를 생성하는 일반적인 내연 기관과 온도에 매우 민감한 전자 부품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RHT 컴 파트먼트는 엔진 베이의 열 흐름 관리를 근본적으로 변경합니다. 따라서 위쪽으로 향하는 뜨거운 공기가 올바르게 배출되고 경로가 온도에 민감한 전자 부품을 방해하지 않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RHT 컴 파트먼트가 SF90 Stradale의 지붕 바로 뒤에 위치한 통풍구의 기능을 방해했음을 감안하면 SF90 Spider의 후면 스크린에 가로 루버가 삽입되었습니다. 이들은 속도에서 자동차의 공기 역학을 방해하지 않고 효율적인 '굴뚝'역할을하도록 매우 정밀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내연 기관과 기어 박스는 앞바퀴 앞에 위치한 두 개의 라디에이터로 냉각됩니다. 라디에이터에서 나오는 뜨거운 공기 흐름은 차의 측면이 아니라 차체의 측면으로 전달됩니다. 이는 뒷바퀴 앞쪽의 공기 흡입구로 들어갈 때 측면을 따라 흐르는 공기 흐름이 더 차가워 지므로 인터쿨러 라디에이터의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전기 모터와 인버터는 전면 범퍼에 중앙 흡입구가있는 차량 전면에 자체 라디에이터가있는 별도의 회로에 의해 냉각됩니다.

마지막으로 SF90 Spider의 추가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브레이크의 냉각 회로가 완전히 재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브레이크 캘리퍼는 프론트 용으로 개발되었으며, 통합 된 공기 역학적 부속 장치가있어 프론트 범퍼의 헤드 라이트 바로 아래에있는 특수 공기 흡입구에서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로 더 효율적으로 고하 전 된 공기 흐름을 분배합니다. 리어 브레이크는 뒷바퀴 근처의 차체 하부에있는 두 개의 공기 흡입구에서 나오는 흐름에 의해 냉각됩니다.

SF90 스파이더가 생성하는 다운 포스는 자동차 꼬리에있는 특허받은 에어로 장치 인 차단 거니에 의해 주로 결정됩니다. 쿠페와 동일한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Ferrari 팀은 루프의 부피와 표면을 작업하여 차량의 꼬리쪽으로 공기 역학적 흐름의 방향을 관리해야했습니다. 차단 Gurney는 고정 된 부분과 쐐기 모양의 전면 영역이있는 이동식의 두 부분으로 구성된 매달린 요소입니다. 이 시스템은 속도, 가속도, 스티어링 휠 각도 및 브레이크 페달의 압력과 같은 매개 변수를 초당 수백 번 제어하는 ​​정교한 로직으로 제어되어 더 많은 다운 포스가 필요한 동적 조건을 식별 한 다음 시스템을 즉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구성 중 하나를 채택하십시오.

낮은 항력 : 두 섹션은 엔진 커버 위에 정렬되고 매달려 있으며, 고정 요소에 대한 효율적인 페어링 역할을하는 모바일 웨지는 공기가 차단 된 Gurney 위와 아래 모두에 흐르게하여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흐름
높은 다운 포스 : 이동식 요소는 낮은 항력 조건에서 공기가 통과 할 수있는 하부 블로우 영역을 낮추고 닫습니다. 이동식 및 고정식 요소는 이제이를 타격하는 흐름을 편향시키고 상당한 양의 추가 다운 포스를 생성 할 수있는 공기 역학적 프로파일을 생성합니다.
Rear downforce is balanced at the front of the car by a complex and optimised system of vortex generator strakes. The system has been honed to new extremes on the SF90 Spider: the front section of the chassis is 15 mm higher than the central section of the chassis at the point where the vortex generator strakes are located, thus increasing the amount of air channelled towards them and boosting their effect. In fact, the SF90 Spider's underbody generates more downforce than any other ever made by Ferrari. The two diffusers ahead of the front wheels and the bonnet shape also contribute to generating downforce over the front axle.

특정 공기 역학 연구는 공기 역학 솔루션에 관한 한 더 큰 자유를 허용하는 건설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단조 휠의 기하학적 구조로 진행되었습니다. 휠은 스포크 사이에 동일한 간격을두고 날개 프로파일 역할을하도록 설계된 외부 채널에 방사형 요소를 통합합니다. 이러한 프로파일의 형상은 휠이 로터 블레이드처럼 작동하여 휠 아치에서 공기 배출을 매우 효율적으로 촉진하여 전면 디퓨저를 통과하는 흐름에 도움이되는 흡입을 생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휠 림을 빠져 나가는 흐름은 측면을 따라 흐르는 세로 흐름과 정렬되어 이동 방향에 대해 일정 각도로 빠져 나가는 공기 질량으로 인한 편차를 줄여 차량의 Cd를 줄입니다.

SF90 스파이더에만 적용되는 것은 조종석에 두 개의 공기 역학적 요소가있어 지붕이 아래로 내려간 상태에서 공기 흐름으로부터 뛰어난 수준의 보호를 보장합니다.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에 중앙 트림 섹션이있어 머리와 어깨에서 공기 흐름을 터널 상부의 이중 트림으로 전달합니다. 이 두 솔루션은 본질적으로 드래그 중립적이며 Ferrari의 다른 미드 리어 엔진 스파이더와 동일한 수준의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외부

Ferrari SF90 Spider의 외부 형태 제작은 SF90 Stradale의 개발에 영향을 준 것과 동일한 원리에서 영감을 받아 자동차의 레이싱 직업과 시리즈 생산 슈퍼카 개념을 모두 전달하는 미래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만듭니다.

RHT가 배치되면 SF90 Spider의 측면, 전면 및 꼬리는 SF90Stradale과 동일한 독특한 스타일을 갖습니다. 복잡한 레버 시스템에 의해 이동되는 RHT 용 보관함이 아키텍처에 통합되어 있지만 동일한 섀시 강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은 작은 성과가 아닙니다. 이는 토노 커버가 쿠페의 B- 필러와 매끄럽게 통합되도록 차량 표면을 재 조립하여 원래 스타일링 테마를 유지함으로써 달성되었습니다. 모든 페라리 거미의 시그니처 인 승객의 머리 받침 뒤에있는 부벽조차 마치 마치 자동차의 피부 아래에있는 구조에서 나오는 것처럼 조화롭게 통합됩니다.

그 결과 SF90 Stradale의 비율은 RHT를 보관하고 공식적인 양보 없이도 SF90 Spider로 쉽게 이전됩니다. 이것은 지붕의 부피에도 불구하고 뒷창을 통해 엔진이 똑같이 보이는 것을 감안할 때 훨씬 더 놀랍습니다. 자동차 크라운의 보석 인 V8은 RHT를 전개하고 접을 때 모두 선명하게 보입니다. 위에서 보았을 때, 버트레스가 좌석과 정렬되어 있음이 분명하여 RHT를 보관할 때 후방 시야가 향상되고 차량의 2 인승 구성이 더욱 강조됩니다.

온실 영역과 지붕은 기내의 편안함에 영향을주지 않으면 서 항력을 줄이고 불 같은 기질을 강조하는 쿠페의 스타일 솔루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조종석은 앞으로 이동하고 지붕은 20mm 더 낮으며 A- 포스트는 더 가늘고 앞 유리는 더 긁힘이 있습니다.

SF90 Stradale과 동일한 실루엣을 가진 것 외에도 SF90 Spider는 상단이 아래로 내려갈 때 독특한 역동적 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벽을 일으키는 롤 후프의 트림.

자동차의 전면은 매우 공격적인 성격을 강조하는 매우 뚜렷한 프로필이 지배합니다. 이 영역의 3 개의 공기 흡입구는 전기 모터 (전방)와 내연 기관 (측면)을 냉각시킵니다. SF90 Spider는 또한 매트릭스 LED 헤드 라이트 기술을 사용하여 능동 빔 제어 덕분에 모든 주행 조건에서 가시성을 향상시킵니다.

자동차의 후면은 배기 라인 레이아웃을 최적화 한 결과 인 높은 배기 파이프가 지배적입니다. 그들의 경쟁 차량 분위기는 SF90 Spider의 트랙에서 영감을 얻은 개성을 강조하기 위해 교묘하게 활용되었습니다. 이 효과는 낮은 꼬리 영역에 의해 더욱 강화됩니다. 더 길쭉한 발광 링은 페라리의 미드 리어 엔진 베를 리 네타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상징적 인 원형 모양에서 급진적으로 분리 된 후미등에 대한보다 수평적인 인식을 만듭니다.

내부

캐빈의 외관과 느낌은 SF90 Stradale에서 큰 도약을 한 HMI의 완전한 재 설계에 의해 크게 좌우되었습니다. 계기는 이제 자동차가 작동하지 않을 때 모든 화면이 완전히 검은 색으로 변하는 대부분 디지털 방식으로되어있어 실내에 매우 미니멀 한 느낌을줍니다. 그러나 스티어링 휠의 엔진 시작 버튼을 누르면 운전석 전체가 빛을 발할 때까지 운전석의 모든 디지털 구성 요소가 점차 생생하게 튀어 나오는 것을 보는 일종의 "행사"가 시작됩니다.

중앙 계기판은 운전자쪽으로 구부러진 단일 16 인치 HD 화면으로 구성되어있어 쉽게 읽을 수 있고 조종석을 감싸는 효과를 강조 할 수 있습니다. 기본 화면에서는 모든 것이 배터리로 둘러싸인 대형 원형 회전 수 카운터가 지배합니다. 충전 표시기. 내비게이션 화면은 회전 카운터의 한쪽에 있고 다른쪽에는 오디오 컨트롤이 있습니다. 화면의 큰 크기는 디스플레이를 개인화하는 데 큰 유연성이 있음을 의미하며 스티어링 휠을 사용하여 탐색하기 매우 쉽습니다. 예를 들어 내비게이션지도의 전체 화면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헤드 업 디스플레이의 도입 덕분에 주요 정보를 운전자의 시야 내 앞 유리 부분에 투사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페라리 포뮬러 1 자동차에 사용되는 HMI의 개발을 주도 해 왔으며 점차 도로 주행 스포츠카로 옮겨온 "길 위의 눈, 바퀴 위의 손"철학에 따라 산만 함이 줄어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SF90 스파이더의 스티어링 휠은 경쟁 세계에서 전송 프로세스를 완료하고 운전자가 휠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사실상 자동차의 모든 측면을 제어 할 수있는 일련의 터치 명령을 도입하여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전통적인 컨트롤에는 이제 상징적 인 Manettino, 스티어링 휠 장착 헤드 라이트 컨트롤, 윈드 스크린 와이퍼, 표시등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터치 컨트롤 중 오른쪽 스포크의 패드를 통해 운전자는 중앙 클러스터 화면을 탐색 할 수 있으며 음성 및 크루즈 컨트롤은 왼쪽 스포크에 있습니다. 중앙 영역의 왼쪽 하단 섹션에는 운전자가 전원 장치 모드를 선택하는 데 사용하는 4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이전 모델의 시그니처 인 F1 브리지는 이제 중앙 터널에서 사라졌고 페라리 수동 기어 박스의 상징적 인 특징 인 기어 시프트 게이트의 현대적인 느낌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게이트에서 변속 그릴은 자동 변속기에 적합한 디지털 방식입니다. 터널 하단에는 보닛에있는 Ferrari Prancing Horse 배지를 그대로 복제 한 새로운 점화 키를 보관할 수있는 구획이있어 실내 스타일에 진정한 마무리감을 더합니다. 키는 완전 키리스 모드로 작동하므로 운전자가 시동을 걸 수있을뿐만 아니라 주머니에서 꺼내지 않고도 도어를 열 수 있습니다.

7 년 유지 관리

Ferrari의 탁월한 품질 표준과 고객 서비스에 대한 관심 증가는 Ferrari SF90 Spider에서 제공하는 연장 된 7 년 유지 관리 프로그램을 뒷받침합니다. 전체 범위에서 사용할 수있는이 프로그램은 자동차 수명의 첫 7 년 동안 모든 정기 유지 보수를 포함합니다.

Ferraris를위한이 정기 유지 보수 프로그램은 고객이 수년간 최고의 성능과 안전을 유지하고 있다는 확신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독점 서비스입니다. 이 특별한 서비스는 중고 Ferraris 소유자에게도 제공됩니다.

정기 유지 보수 (20,000km 간격 또는 마일리지 제한없이 1 년에 한 번), 마라넬로에있는 페라리 교육 센터에서 가장 현대적인 진단 도구를 사용하여 직접 교육을받은 직원에 의한 정품 예비품 및 세심한 점검은 정품의 장점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유지 보수 프로그램. 이 서비스는 전 세계 모든 시장과 공식 대리점 네트워크의 모든 대리점에서 제공됩니다.

정품 유지 관리 프로그램은 페라리가 제공하는 광범위한 애프터 서비스를 더욱 확장하여 Maranello에서 제작 된 모든 자동차의 특징 인 성능과 우수성을 보존하고자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기술 사양

내부 연소 엔진
유형 : V8-90 °-터보-건식 섬프
전체 배기량 : 3990cc
보어 및 스트로크 : 88mm x 82mm
맥스. 출력 : 7500rpm에서 780cv
맥스. 토크 : 6000 rpm에서 800 Nm
맥스. 엔진 속도 : 8000 rpm
압축비 : 9.4 : 1
전기 모터
eDrive 최대. 전력 출력 : 162kW
eDrive 최대. 범위 : 25km
배터리 용량 : 7.9kWh
치수 및 무게
길이 : 4704 mm
너비 : 1973mm
높이 : 1191mm
축거 : 2,649mm
앞 트랙 : 1,679mm
후방 트랙 : 1652mm
건조 중량 : 1670 kg
건조 중량 / 전력 : 1.67 kg / cv
무게 배분 : 전면 45 % / 후면 55 %
부팅 용량 : 74 리터
연료 탱크 용량 : 68 리터 (11 개 예비)
타이어와 휠
전면 : 255/35 ZR 20 J9.5
후면 : 315/30 ZR 20 J11.5
브레이크
전면 : 398 x 223 x 38mm
후면 : 360 x 233 x 32mm
전송 및 기어 박스
F1 8 단 듀얼 클러치 기어 박스, AWD, 전기 프론트 액슬
전자 제어 : eSSC : E4WD (eTC, e-Diff3), SCME-Frs, FDE 2.0, EPS; 에너지 회수 기능이있는 고성능 ABS / EBD
공연
맥스. 복합 출력 : 1000 cv (735 kW)
0-100km / h : 2.5 초
0-200km / h : 7.0 초
100-0km / h : <29.5m
맥스. 속도 : 340km / h
Fiorano에서의 랩 타임 : 79.5 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