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스코다 코디악 GT(Skoda Kodiaq GT) 큰 사진들, 2018 광저우 모터쇼 출품


2019 스코다 코디악 GT(Skoda Kodiaq GT) 큰 사진들입니다. 다음달 열리는 2018 광저우 모터쇼를 통해 정식 데뷔할 예정입니다. 이름을 통해서 알 수 있듯이 코디악의 스포티 버전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다만 다른 모델들이 쿠페형을 추구한 것과 달리 실용성을 위해 5도어를 유지했습니다.

이 모델이 중국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SUV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쿠페 라이크를 지향했기 때문에 같은 5도어라도 몇가지 다른 점이 있어요.

리어쪽으로 가면서 루프를 살짝 낮췄고 테일 게이트의 형태도 조금 더 스포티합니다. 리어 범퍼 하단 좌우로 배치한 테일파이프 디자인도 다릅니다.

실내 사진이 공개되지 않아 인테리어를 확인할 순 없는데 메이커 주장에 따르면 소재를 더 고급스럽게 바꾸고 버추얼 콕핏을 기본으로 달았답니다.

엔진은 2개의 2.0리터 TSI로 나뉘는데 각각 186마력과 220마력을 냅니다. 186마력 버전은 FF가 기본이고 후자는 AWD와 DSG가 장착됩니다.

이 밖에 프런트 충돌 회피기능과 능동형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 등 드라이버 어시스트 기술도 충실히 담았네요. 

더보기

댓글,  0

카이미지넷

이곳은 국내 최대 자동차 사진 저장소입니다.